참여마당
칭찬합시다
본문 시작-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안녕하세요!!
저는 춘천 화생방대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조현진 중사라고 합니다.
얼마전에 아버지께서 운전 중 허리통증으로 움직일 수 없어서 성남 119 구급차를 이용하였습니다.
보험서류를 위해서 구급증명서를 발급받으러 춘천 소방서에 가게되었습니다.
춘천 소방서에서 신동규 대장님(?) (직책을 잘몰라서..)을 뵙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나 친절하고 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몸둘 바를 몰랐고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그냥 평범한 저에게 어쩌면 업무에 귀찮은 존재였을수도 있었는데 저의 일을 너무나 성의껏
처리해 주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아버지의 구급증명서를 떼러 간것이었는데 아버지께서는 괜찮으신지 물어봐주시고 계속 웃는 모습으로
대해주셔서 아버지의 건강은 잠시 잊어버릴 정도로 마음이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사람에게서 특히 저보다 훨씬 연세가 많으신 어른으로부터 친절로 감동을 받은 적은 태어나서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음료수라도 드리고 싶었는데 인터넷 지식인을 찾아보니 소방대원들은 시민들에게 어떤 것도 받지
않는다고 하여서 어떤것으로도 감사함을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할 수 있는 있는 일이 이것 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인터넷을 잘하지도 않는 편인데 이번일은 정말 그냥 넘어가고 싶지 않아서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해서 뭐 달라지는게 있을지 모르겠지만 신동규 대장님을 그냥 여러사람들에게
칭찬하고 알리고 싶었습니다.
신동규 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일에 정말 자랑스럽고 존경스러움을 느낍니다.
항상 힘내시고 건강하십시오!!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