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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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철원소방서 구내식당 리모델링 공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9-07-03
조회수
1707
내용

 

강원도 철원소방서 공고 제2006-005호

공사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철원소방서 구내식당 리모델링 공사
   나. 위    치 : 철원군 갈말읍 문혜리 888-3번지
   다. 공사개요
     ○ 리모델링
      - 지하1층/124.20㎡(바닥 및 천정마감공사, 배관공사, 위생공사 , 환기덕트 기계공사, 내부수선등)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2개월  
   마. 설계금액 : 33,490,000원 (추정가격30,445,455원+부가가치세3,044,545원)
   바. 기초금액 : 33,490,000원

  
2.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로서 소액수의계약 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다. 본 입찰서의 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의 규정에 의한 일반건설업중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강원도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두고[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는 계속 유지하여야 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공사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집행일 당일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5-2, 2005.2.7)
제4조 및 입찰 공고문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와 관련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 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에 참여 한 자 등은 관계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4. 현장설명
   본 공사의 현장설명은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장소 : 철원소방서 소방행정과(청사 2층)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05-2,2005.2.7)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06. 6. 16(금) 16:00 ~
                        2006. 6. 22(목) 16:00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6. 개   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6. 6. 22(목) 17:00
  나. 개찰장소 : 철원소방서 소방행정과 입찰집행관 PC

7.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가. 복수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시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합니다 .(납부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내용이 명기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을 적용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제2005-2,2005.2.7) 제4조에 의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철원소방서 시설공사입찰에 활용하는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완전히 숙지ㆍ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며 이를 숙지ㆍ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의 기초금액과 복수예비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190호 2005.12.30)에 의거 작성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 개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업체에 있습니다.  
  마. 본 공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서 소방행정과(452-71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본 입찰문은 우리서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cwf119.go.kr) 『입찰공고』 란에도 게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