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공지사항
본문 시작제목
소방민원업무 "방문 사전예약제" 운영 안내
작성자
예방
등록일
2018-11-19
조회수
693
내용
2018년 10월부터 철원소방서에서는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문 사전예약제"를 시범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소방민원업무“방문 사전예약제”란?
민원담당 공무원이 현장 확인을 위해 출장으로 자리를 비우는 경우, 민원인이 방문하여 헛걸음 하지 않도록 방문 전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한 예약 제도를 말하며, 단 1회 방문으로 민원상담 완료하여 민원인의 시간적, 경제적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 대상민원 및 신청방법
○ 대상민원 : 건축, 위험물, 다중이용업, 방염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사전예약메뉴”클릭 및 유선전화 접수
첨부파일
소방민원업무_사전예약제_안내문(안).hwp
(다운로드 수: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