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본문 시작
홍천소방서, 청렴도 평가 우수부서 선정 ...홍천인터넷신문
홍천소방서(서장 이성묵)는 “2009년도 청렴도 평가” 종합청렴도 분야에서 장려부서로 선정되었다.이번 청렴도 평가는 강원도청 실 · 과 · 소 73개소를 대상으로 2009년 1월 부터 8월까지의 기간 중에서 자체 청렴도, 클린 콜운영 및 청렴도 향상기여도에 대한 내용으로 종합청렴도 와 내부청렴도 분야로 실시되었다.이성묵 홍천소방서장는 “ 앞으로 더욱더 군민의 입장에서 부패행위 없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업무처리에 노력 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시민안전관리협의회, 화재발생 원천봉쇄 및 효과적인대응방 논의 ...홍천인터넷신문
홍천소방서(서장 이성묵)는 9월11일 오후 2시 하이트 공장 견학동 2층 회의실에서 김정기 시민안전관리협의회장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3/4분기 시민안전관리협의회 가졌다. 이번 회의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신종플루 예방대책 협의, 가을철 화재예방 및 대형취약대상 관련 화재발생 원천봉쇄 및 효과적인 대응방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벌초객과 성묘객들 벌 주의보 ... 연합뉴스, 노컷뉴스
최근 추석을 앞두고 벌초에 나선 성묘객과 등산객들이 벌에 쏘이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12일 오전에는 홍천군 내촌면 물걸리에 사는 최 모(53) 씨가 벌에 쏘여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등 9월 둘째 주말 강원도에서만 모두 18건의 벌에 쏘이는 사건이 접수됐다. 부산에서는 13일 오후 5시쯤 기장군 철마면 야산을 오르던 등산객 조 모(56) 씨와 조 모(여,48) 씨 가 벌에 쏘였다. 두 사람은 탈진 증상을 호소하다 다른 등산객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헬기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