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본문 시작홍천읍 장전평1리·홍천읍여성의용소방대와 상생발전을 위한 자매결연 맺어
.........홍천인터넷신문
홍천읍여성의용소방대(대장 장숙자)와 홍천읍 장전평1리(이장 이세진)가 친목을 도모하고 상생발전을 위한 자매의 연을 맺었다.
홍천읍여성의용소방대와 장전평1리는 12월1일 오전 11시 장전평리 이세진이장 자택 마당에서 이세진 이장, 장숙자 홍천읍여성의용소방대장, 김종만 홍천읍장, 이상구 홍천군산림조합장을 비롯해 지역주민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매결연식을 갖고 상호협력을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할 것을 다짐했다. 앞으로 홍천읍여성의용소방대와 장전평1리는 상호 교류방문을 통해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게 되며, 농번기 일손돕기 활동, 화재예방활동은 물론 화재시 공동대처해 나가며 상호발전을 도모하게 된다. 이세진 이장은 “오늘 자매결연을 시작으로 상생발전과 화합을 도모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자매결연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면서 “여성의용소방대와 장전평1리 마을주민의 많은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읍에서는 지난 11월13일, 13여단과 홍천읍이 형제결연 연석회의를 통해 상호발전방안을 모색한데 이어 진3리 임근상 이장이 12월3일 오전 12시 형제결연부대인 헌병대에 자전거를 3대를 기증할 예정에 있는 등 자매결연을 맺은 단체상호간 교류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