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본문 시작0 홍천인터넷신문
2011 찾아가는 예술, 정서순화 음악회 개최
7일 오후 5시 홍천소방서에서...대원들 노고 어루만져준다
한국예총 홍천지회(회장 신동희)는 10월7일 오후 5시 홍천소방서 후정 특설무대에서 ‘2011 찾아가는 예술’ 공연을 펼친다.
홍천군이 주최하고 (사)한국예총홍천지회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소방대원들의 외상후스트레스장애 예방을 위한 정서순화 음악회로써 소방서 직원 및 소방대원 가족, 홍천군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동희 한국예총 홍천지회장은 “깊어가는 청명한 가을밤을 울리는 다양한 음악의 선율이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특히 구조활동으로 외상후스트레스장애를 겪고 있는 대원들을 치유하는데 음악회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소방서, 2011 불조심 예방 작품 공모
유치·초등생 사생화 및 포스터 공모…우수작은 시상후 전시
홍천소방서(서장 김진봉)는 홍천군과 인제군 관내 어린이들에게 화재 예방 안전의식을 고취하고자 오는 10월10일부터 25일까지 불조심 예방 작품을 공모한다.
공모를 원하는 유치원 및 초등학교는 화재, 구급, 구조 현장활동 모습 및 불조심 예방에 대한 함축적 의미가 담긴 사생화(유치, 초등 저학년)와 포스터(초등 고학년)를 홍천소방서 예방안전과에 접수하면 된다. 소방서는 추후 우수작품을 선정해 시상과 함께 불조심 강조의 달 행사장에 전시할 예정이다. 김진봉 소방서장은 “이번 작품 공모는 어린 아이들에게 불조심 예방에 대한 올바른 생각을 심어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일”이라고 하면서 “관내 어린이들이 창의적이고 뛰어난 불조심 예방 작품을 많이 제출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