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민원상담
본문 시작제목
119구급 관련내용 확인요청
작성자
권오중
등록일
2010-05-23
조회수
1140
내용
안녕하세요
재난구호 및 구급업무로 인해 노고가 많으신줄 압니다면 문의사항은 금년 4월 30일 07시부터 07시50분 사이에 발생된 사고로 인해 119구급대를 요청한 전화내용 및 현장에 출동하여 구급대직원께서 환자를 관찰한 부상상태에 대하여 알고 싶어 글 올립니다.
<사고개황>
- 일시 : 2010년 4월30일 07:04~07:50사이 신고건 중
- 장소 : 강원도 원주시 소초면 장양리 714-4호의 건물 계단 보수현장에서 한 남자가 계단을 오르던 중 뒤로 넘어져서 허리뼈가 부러졌다는 신고 건에 대하여 다음 사항에 대하여 확인을 요청합니다
<요청사항>
- 사고발생시각(추정) : 신고받은 시간
- 신고자 전화번호 및 신고내용(녹취록 또는 녹음파일)
- 현장에 도착하여 구급대원이 확인한 환자의 부상상태 및 현장조건
- 사고자의 신원(후송한 병원 및 전화번호)
위 요청사항에 대하여 꼭 답변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