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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선소방서 공고 제2008 - 01호
물품구매(긴급) 수의(소액)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수의(소액)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의용소방대 피복구입
나. 품명 및 수량
품 명 |
규 격 |
단 위 |
수 량 |
비 고 |
동 잠 바 |
규격서 참조 |
착 |
674 |
세부수량은 명세서에 의함 |
동정복(세트) |
“ |
착 |
7 |
부착물 포함 |
다. 규 격 : 붙임 규격서 참조
※ 반드시 붙임의 제작 구입 규격서를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 금35,250,000원(금삼천오백이십오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마. 납품기간 : 계약체결일로 부터 40일
바. 납품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의용소방대별 별도포장 납품요망)
2.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제출기간 : 2008. 10. 13(월) 09:00 ~ 2008. 10. 15(수) 15:00
3. 전자견적서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08. 10. 15(수) 16:00
나. 장 소 : 정선소방서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 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 해당품목 제조 ? 판매 사업자(신고)등록을
필하고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 현재 영업중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진흥및제품구매촉진에관한법률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의 규정에
의한 개찰일 전일까지 직접생산 증명서를 발급받은 제조판매업체
다.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251호 2007. 09. 20)의 결격 사유에
해당이 없는자.
라. G2B목록번호로 입찰참가 제한을 두지 않으며 당해물품을 납품할수 있는 업체이어야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지정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이면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경우에 따라서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총액 견적입찰 및 전자견적 입찰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서 제출시 견적서 제출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예비가격번호를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개찰 후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직상위자 중 최저견적 가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가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
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0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와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 내용으로 갈음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0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참고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물품구매사양 열람 및 문의처 : 정선소방서 소방행정과(☎033-560-6221 박재근)
나. 공고문 및 계약 관련 문의처 : 정선소방서 소방행정과(☎033-560-6221 박재근)
다. 전자입찰(견적) 이용방법 관련 문의처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라. 관련 회계예규 및 기타 관련자료를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고객지원 ⇒ 법령정보 ⇒ 회계예규」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최종낙찰자 결정 통보는 전자입찰시스템 나라장터(G2B)에 공개하는 것으로 갈음하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전자견적공고문,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사양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관련회계예규 등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송신한 후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견적에 필요한 관련서류가 부당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본 견적에 관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제조업체임을 증명할수 있는 서류(공장등록 증명서) 1부
(입찰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및 지방자치단체의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
규 제178호-2008.07.07)중 〈결격사유〉에 대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전자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 임 1) 동잠바 규격서 1부.
2) 동정복 규격서 1부. 끝.
2008년 10월 10일
정선소방서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