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소방서 소식
본문 시작제목
추석연휴 연중무휴
작성자
예방
등록일
2016-09-26
조회수
660
내용
○ 정선소방서(서장 이기중)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경계근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정선소방서는 특별경계근무기간 중 소방공무원151명과 의용소방대 641명 동원하고 장비 50대를 운용하여 화재 등 사고예방활동과 긴급 상황에 대비하였고, 당직책임관을 계장급에서 과장급으로 상향조정하여 현장대응 및 상황관리로 초기대응체계를 구축하였고 또한, 관서장이 직접 정선관내 대형화재취약대상을 점검하는 등 정선군민의 안전한 추석명절 보내기에 만전을 기한 결과 13일부터 18일까지 화재 4건, 구조 35건, 구급 57건, 기타5건으로 밝혀졌다.
➤ 또한, 정선소방서에서는 추석연휴기간 중 ‘올 추석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에게 주택용소방시설설치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등 정선군민의 안전한 추석명절을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 정선소방서(서장 이기중)는 “대형 화재와 안전사고는 사소한 관심에서 출발하며, 이번 추석연휴 대비 화재예방대책 마련으로 정선을 방문한 귀성객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명절이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