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요원

본문 시작

운영요원

1. 운영요원의 구분
사이버교육과정의 운영요원은 사이버교육운영자, 담당교수(강사) 등으로 구분하여 지정/운영할 수 있다.
2. 운영요원의 임무
사이버교육과정의 운영요원은 사이버교육운영자, 담당교수(강사) 등으로 구분하여 지정/운영할 수 있다.
가. 사이버교육운영자
1) 사이버교육센터를 안정적으로 관리/운영한다.
2) 사이버교육 기본계획 및 과정 세부운영계획을 수립한다.
3) 교육과정에 대하여 학습 진도관리, 평가관리, 수료관리 등 운영 전반적인 학사행정 업무를 수행한다.
4) 사이버교육 수요조사 및 교육운영을 위한 기본사항을 관리한다.
5) 사이버교육용 코스웨어 공동활용, 신규개발 및 관리한다.
6) 사이버교육센터 홈페이지의 자료실, 공지사항, 질의/답변 등을 관리,운영한다.
7) 회원등록 및 수강신청 지원과 승인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8) 교육생이 원활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나. 담당교수(강사)
1) 담당 교육과정의 교육생이 원활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학습 기간이내에 학습을 완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
2) 필요시 담당 교육과정의 과제물 및 평가문제 출제 및 채점과 토론주제 제공 및 토론진행 업무를 수행한다.
3) 학습내용에 대한 질의/답변을 충실히 하여 교육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 법령,제도 개정에 따른 담당 교육과정에 대하여 코스웨어 내용 수정 및 개선의견을 제공한다.
5) 코스웨어의 신규 및 재개발 시 제작에 참여한다.
3. 외부 담당강사의 수당지급
외부 담당강사의 수당은 예산의 범위 내에서 강원특별자치도「예산편성기본지침 및 기준」에 따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