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칭찬합시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영월소방서, 주천119 안전센터 대원여러분 주천 민간구조대원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재영
등록일
2009-05-15
조회수
1110
내용

5월 12일(화) 저녁부터 13일(수) 새벽까지 저희 법흥사 인근 구봉대산에서 길을 잃고 조난당하신
저희 아버님을 찾아 고생하신 소방대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올해 72세 이신 저희 아버님이 점심무렵부터 산행에 나섰다가 길을 잃으셨는데, 저녁식사시간에 마추어 신고를 받고 출동하신 구조대원여러분이 저녁도 거르고 새벽까지 찾아헤매 무사히 하산토록 한 내용입니다. 

아버님은  만약 구조대원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생존을 담보할 수 없는 상황으로 말씀하십니다.  이런 경우에 정말 "생명의 은인" 이라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밤새 산을 오르내리느라 탈진해  기진맥진해 계신 대원님들을 뵙고,  참으로 봉사하시는 모습에 존경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소방 대원님 한분이 다리를 다치신것 같은데 큰 부상 아니시길 빌겠습니다.

생면부지의 한사람을 찾기 위해 여러분이 애쓰고 고생하시는 모습을 보고 새삼  우리나라가 참 좋은 나라 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

당시 경황이 없어 한분 성함도 알지 못합니다. 일일이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영월 소방서, 주천119 안전센타, 주천 민간 구조대원 여러분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