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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다림에 지친 민원
작성자
장성남
등록일
2006-03-18
조회수
942
내용
안녕하십니까! 항상 도민의 지킴이가 되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면서 얼마전 민원건이 있어서 00소방파출소를 들렀을때의 불편사항에 대하여 문의하고자 합니다. 문을 여니 참 친절하게 맞아 주시는 것까지는 참 좋더라구요. 헌데 문제는 그 다음부터, 건축 민원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어 담당자와 직접 얘기하고 싶다고 했더니 5~6명정도 되는 인원 중에 좀 높으신듯한분이 담당자가 구급출동을 나가 그것도 먼거리 병원으로 출동중에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얼마나걸리는지 여쭈어보니 빨라도 2시간 반정도는 걸릴것이라고, 참으로 답답하더군요, 민원은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 담당자를 기다리기에는 너무나 많은 시간 같았습니다. 물론 바쁘신것은 알지만 제가 알기로는 어느 소방서든 화재보다는 119 구급업무가 많다는 것쯤은 잘 알고 있거든요! 꼭 구급하시는 분들을 민원업무를 같이해야하는 무슨 이유라도 있는 것인지 궁금하구요, 그로하여금 민원인의 긴 기다림은 생각해 보셨는지요! 그러다가 처리기간내 처리 못하면 또 무슨 핑계(?)로 구급때문에..... 민원인의 입장이니 이런 말씀은 접고 현실적으로 개선방안은 없는지요? 두서없는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뿐이 아닌 다른 민원인들의 생각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서 문의 드립니다. 시원한 답변 부탁드리면서 강원소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