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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다림에 지친 민원
작성자
장성남
등록일
2006-03-18
조회수
942
내용
안녕하십니까!
항상 도민의 지킴이가 되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면서
얼마전 민원건이 있어서 00소방파출소를 들렀을때의 불편사항에
대하여 문의하고자 합니다.
문을 여니 참 친절하게 맞아 주시는 것까지는 참 좋더라구요.
헌데 문제는 그 다음부터,
건축 민원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어 담당자와 직접 얘기하고
싶다고 했더니 5~6명정도 되는 인원 중에 좀 높으신듯한분이
담당자가 구급출동을 나가 그것도 먼거리 병원으로 출동중에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얼마나걸리는지 여쭈어보니 빨라도 2시간 반정도는 걸릴것이라고,
참으로 답답하더군요,
민원은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
담당자를 기다리기에는 너무나 많은 시간 같았습니다.
물론 바쁘신것은 알지만 제가 알기로는 어느 소방서든 화재보다는
119 구급업무가 많다는 것쯤은 잘 알고 있거든요!
꼭 구급하시는 분들을 민원업무를 같이해야하는 무슨 이유라도 있는
것인지 궁금하구요,
그로하여금 민원인의 긴 기다림은 생각해 보셨는지요!
그러다가 처리기간내 처리 못하면 또 무슨 핑계(?)로 구급때문에.....
민원인의 입장이니 이런 말씀은 접고 현실적으로 개선방안은 없는지요?
두서없는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뿐이 아닌 다른 민원인들의 생각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서 문의 드립니다.
시원한 답변 부탁드리면서 강원소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